여름 한정판으로

보라색 허니버터칩

이 나왔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예쁜데

왠지 노란색 허니버터칩이 익숙해서 그런지

어색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허니버터라벤더맛 시즈닝, 

블루베리, 라벤더허브차가 

소량....함유되어 있습니다.

 

봉지를 처음 뜯었을 때 드는 느낌은

꽃향기ㅇ_ㅇ????

과자에서 꽃향기가 나는게 묘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꽃향기가 과자랑

그렇게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ㅠ_ㅠ

 

여튼 향은 좀 익숙하지 않지만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기존 허니버터칩에 블루베리 사탕물 더한맛

이랄까요?

허니버터칩 좋아하시던 분이라면

크게 거부감은 없을 듯 합니다만,

 

아마 가장 큰 진입장벽은

꽃.향.기.

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