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묘앞역 부근 맛집 "동묘 가라지" 방문 후기입니다. 동묘앞 역은 동묘시장과 더불어 닭칼국수, 흑돼지 등 정겨운 시장 풍경의 가게들이 줄지어 있는데요. 그 속에서 분위기 뿜뿜하는 숨은 분위기 맛집 동묘 가라지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하단 링크에 첨부해두었어요.

동묘 가라지 입구

골목골목을 지나가다보면 소박하지만 느낌있는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큰 입간판은 따로 없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며 가셔야 해요~ 저는 한 번 지나칠뻔...

동묘 가라지 시그니처 메뉴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저희는 3인 기준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블록버스터 피자, 통목살 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 + 음료를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메뉴 외에도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피자 종류
파스타 & 리조또
사이드메뉴
주류
주류
음료

다양한 맥주도 많고 무알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당 내부 벽면

내부 벽면에도 느낌있게 메뉴들이 써져 있구요.

가게 내부 모습

식당 내부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6-8인 정도의 단체석 테이블 1개, 4인석 3~4개 2인석 2개 정도 였던 것 같아요. 벽면에 철물점에서 보일법한 아이템들을 걸어두셨는데 느낌있네요~

기본 셋팅

기본 숟가락, 포크, 나이프 그리고 피클과 짭조롬한 과자를 먹으며 음식을 기다립니다.

안동금맥주와 무알콜음료

저희는 안동금맥주와 무알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무알콜음료는 상큼한? 느낌의 칵테일 맛이 나네요.

통구이 & 피자 & 파스타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피자 도우는 두껍지 않고 토핑도 듬뿍듬뿍 괜찮았구요, 피자 파스타는 전반적으로 크림이 진하다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원래 아는 맛이라서 먹고 싶은 거잖아요?ㅋㅋㅋㅋ

통구이는 비쥬얼이..... 처음 등장했을 때 우와 ㅇ_ㅇ 했어요.

오븐 통구이
빠르게 움직이는 손

함께 나온 칼로 슥삭슥삭 잘라줍니다. 촉촉한 비계와 살코기가 적절해서 맛있네요. 다만 썰어두면 표면이 말라 딱딱해지니 바로바로 드실 만큼만 써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깨끗하게 비운 접시

결과는 ㅇ_ㅇ 아주 싹~ 깨끗하게 비웠네요. 분위기도 좋고 맥주 한 잔 하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동묘앞 분위기 맛집이네요! 역에서도 엄청 가깝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