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회생활을 하며 만든 신한 LOVE카드를 뒤로하고

프리미엄 카드로 갈아탔습니다.

첫 프리미엄 카드는 바로 The CLASSIC+

디자인이 참 예뻐요, 반짝반짝ㅋㅋㅋㅋ

 

연회비

URS 12만원

AMEX 12만 5천원

(가족카드 연회비 3만원)

 

저는 아멕스를 선택했구요.

오늘은 신한 The CLASSIC+의 혜택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신용카드 초보라

카드 종류 및 혜택에 대해 잘 모르는데요ㅠㅠ

사실 이 카드를 선택한 이유도

단순히 PP카드 때문이었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카드 혜택을 쏙쏙 잘 이용해보려 합니다.

 


1. Gift Option Service

매년 1회 다섯가지 (쇼핑/요식/전자/호텔/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9만원)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11만원)

LG전자 이용권 (12만원)

호텔 통합 이용권 (11만원)

마이신한포인트 (7만점)

 

개인적으로는 신세계 상품권이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국 이마트 매장 내 상품권 샵에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2. Reward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중에 선택하면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해주는데요.

 

대한항공 1마일 / 1,500원

아시아나 1마일 / 1,000원

 

위 마일리지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기본으로 적립해주는 마일리지고,

실적에 따라 추가 특별적립도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200만원이 넘으면

마일리지 50%를 추가 적립해주네요.

 

 

 

3. 주유할인

GS칼텍스 주유할인인데요.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

월 최대 40만원까지

 

저는 장롱면허소지자라 관심이 없습니다ㅠㅠ

운전....무서운것.....

 

 

 

4. 공항라운지

Priority Pass 카드 제공 (아멕스 카드 신청시)

 

전세계 700여개 해외 공항 VIP라운지 무료 이용

국내 라운지는 무료 이용 불가

 

바로 이거죠! 이 카드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PP카드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리셉션에서 PP카드와 탑승권, 여권을 제시하면 됩니다.

심지어 횟수 제한도 없어요ㅋㅋㅋㅋ짱짱

 

 

 

5. 면세점

제주 JDC 면세점 8% 할인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 최대 8천원~3만2천원까지

적용됩니다.

 

흠 제주도 1년에 1번은 가는 것 같으니

무난한 혜택이네요.

 

 

 

6. 커피

스타벅스 커피 할인

 

7,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월 1회 / 연 6회 제공

 

스벅커피 할인!!

집 앞에 단골 카페가 있어서 자주 가진 않지만

타지에 가면 항상 가게되는 그곳ㅋㅋㅋ

1년에 6번은 가겠죠.

 

 

7. 공항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월 3회까지 가능

 

뚜벅이는 이런거 잘 몰라요~

 


 

기본 혜택은 이정도이구요, 

이 외에도 아멕스 플래티늄, 호텔 서비스 등

다른 혜택들도 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PP카드 때문에 신청했지만

혜택 확인을 잘 해서 연회비만큼

쏙쏙 챙겨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