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초역 부근에 위치한
아바 베를린 호텔
장단점을 솔직하게 표현한 리.얼.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는
평점 4.8 / 5
다시 베를린에 온다면 여기 올 것 같아요.


사실 여러 숙소를 체험해보고 싶어서
2박만하고 숙소를 옮기려 했는데
시설, 위치, 조식 모두모두 맘에 들어서
3박 연장했을 정도로
베를린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위치는 하단에 있어요🤗

일단 문열자마자 바로 왼편에
금고와 옷걸이가 있구요.

오른쪽엔 건식 욕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은

큰 타월 2개, 작은 타월 2개,
바닥용 타월 1개
컵 2개, 치약, 칫솔, 드라이기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타월, 헤어캡

왜 샴푸, 린스가 없는거죠 ㅇ_ㅇ
친구 방에는 샴푸가 있었대요....또르르

칫솔은 너무 크고 치약도 개운하지 못해서
개인적으로 챙겨온걸 사용했구요.
비누, 바디워시는 AVEDA제품입니다.

거울 왼편으로 변기가 있어요.

이 곳의 포인트는 바로바로 확대거울!!!
외출 전 바로 드라이나 화장할 때
완전 취향저격템😍

처음 체크인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내부 공간이 일단 시원시원하죠?
암막커튼도 달렸습니다 ㅎㅎ

저는 트윈베드로 예약했는데
베드마다

개인 테이블, 개인 조명
전체 조명 조절 스위치, 콘센트 (220V)

요렇게 있어요.
개별 조명 플러스 콘센트까지
완벽하네요ㅋㅋㅋㅋ

콘센트는 각자 침대 옆에 하나씩
그리고 전화기가 놓인 테이블에도
2개가 있습니다.

테이블 밑에는 냉장고와
음료, 술, 스낵류의 간단한 유료미니바가 있구요,
유리잔과 오프너도 제공됩니다.

식사류 룸서비스도 가능한데
저는 이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전화기 테이블 맞은편 창가에는
보조테이블이랑 전신거울이 있어요.

욕실의 확대거울도 그렇고
외출준비하기 딱좋은!!

이외에도 TV, 에어컨이 있구요~

캐리어속에서 구겨진 정장바지를 펴주는
신비한 물건!!! 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식뷔페가 진짜
완전 좋았어요.

일단 빵, 요거트, 햄, 치즈, 과일 등
기본적으로 다른 곳에서도 제공되는 것들인데
종류가 진짜 사진찍은거보다 훨씬 다양한데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다 담아오진 못했네요.

치즈랑 생선 종류만 봐도
확 느껴지시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크
완전 푸짐!!!

차, 쥬스, 커피 등 음료도 다양하답니다.

또 베를린초역 부근은 걸어서 갈 수 있구요.
바로 앞에 대형마트도 있고
중앙역으로 한 번에 가는 S반과
테겔공항까지 한번에 가는 109번 버스까지
위치도 편했습니다.

아바 베를린 호텔 - 아바 베를린 호텔
Lietzenburger Str. 89, 10719 Berlin, 독일
+49 30 8871860
https://maps.app.goo.gl/MSfCoQVXpUwm4Jts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