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헬싱키까지
핀에어 항공 기내서비스
이용후기입니다.

저는 이코노미석을 이용했습니다.
좌석마다 모니터가 부착되어 있구요.

자리에는 베개, 담요, 이어폰이 있습니다.
의자 머리 부분에 따로 머리받침이 있어서
저는 베개는 주로 허리에 기대고 가요.
장시간 비행할 때 훨씬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총 비행시간은 약 8시간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도 따로 있구요.
기내식은 2번 나옵니다.

첫번째 식사는
불고기와 닭고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식사모두 간식과 샐러드는 동일하구요.
출발까지는 한식이 안땡겨서 그런가
두 개 다 맛있었습니다.
다만 링귀니 면은 약간 딱딱했어요.

두 번째 식사는 잡채밥과 펜네 입니다.
후식으로 나오는 과일은 동일하구요.

첫 번째 식사보다는 가벼운 느낌으로 나오는데
잡채밥 추천합니다.
평소에 파스타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비행기에서는 잘 안넘어가네요🤔
펜네도 역시 약간 딱딱하다고 해야할까요?

내리기 전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길도 찾아보구요.
저는 기차를 이용했습니다.

앗 내려서 보이는 반가운 한국어!!!
신기하네요.

(총평)
좌석간격은 뭐 이코노미니까..
넓지는 않구요.
장시간 비행은 항상 앞뒤사람이 중요한듯
저는 갈 때 고생좀 했거든요...😅
운이겠죠 뭐.

승무원분들은 친절하시고
한국분이 계셔서 의사소통걱정도 없습니다.
 
음료, 물, 커피 등 티타임 외에도
의자 앞 모니터를 통해 주문할 수 있구요.
미니바 형태로 약간의 간식도 있습니다.

헬싱키까지 직항이라 편리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