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번 만든 귀탱뽀짝이의 정글짐을
업그레이드 한 과정을 포스팅하려 해요.
정글짐 제작 과정은 아래 포스팅에 있습니다!
정글짐 캣타워 만들기

새로운 정글짐이 즐거운듯 했으나!!!

귀탱뽀짝이가 아직 미니미한 관계로
발이 정글짐 구멍으로 슝슝
빠져버리고 맙니다ㅠㅠㅜㅜㅠ위험해😭

그래서 선택한 아이는 바로
유아용 방수 놀이방 매트

일단 네트망에 고정시킬 수 있으니 튼튼하고
발도 안빠지고
미끄럼방지에 스크래쳐로도 사용가능!
거기다 저렴하기까지!!!

티몬에서 10개 10,500,원에 판매중입니다.
맘에 드는 재료를 골랐으니 만들어볼까요?

준비물은
네트망, 매트, 끈, 가위(칼)
간단하죠??

먼저 네트망과 매트를 겹친다음
모서리부분에 끈을 이용해 고정해줍니다.
(feat. 보부브님 손)

그 다음 한 쪽 면을 따라가며
매트와 네트망이 고정될 수 있게
띄엄띄엄 묶어줍니다.

나머지 면도 마찬가지로 한바퀴
빙 돌려가며 단단히 묶어주세요.

아앗...뽀짝아 아직 아니야!!

강제퇴장당하는 뽀짝씨
하지만 손에 쥔 끈은 놓지 않네요🤣

뽀짝씨에게 다른 장난감을 쥐어주고
다시 으쌰으쌰 열심히 묶어주면
완성!!!

매듭부분 끈은 짧게 잘라주세요.

완성된 부분을 발판이 될 곳에
다시 조립해줍니다.

이번엔 귀탱씨가 왔군요.
맘에 드시나요😘

만족스러워보이네요 ㅋㅋㅋㅋ
다행입니다.

음 일단 저렴한 가격에
재사용 가능, 어느 정도의 생활방수
사실 가성비를 생각해 골랐는데

제일 좋은 점은
귀탱뽀짝이가 매트를 스크래쳐로 사용합니다.
촉감이 맘에 들었는지
눈뜨면 일단 매트에 뾱뾱뾱
스크래쳐놀이를 하고 움직이죠ㅋㅋㅋㅋ

캣타워 업그레이드만으로
우리 냥이들에게
새 장난감 + 보금자리가 생긴 느낌!!!!

소소한 내용이지만
다른 집사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지막은 자다깬 귀탱뽀짝

+ Recent posts